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종류와 상품별 한도 및 자격조건

직장인이라면 은행 한곳정도는 거래을 하고 계실겁니다.
당연히 월급을 수령 하려면 은행의 통장으로 보통 받기 때문에 본이이 정한 곳이나 회사에서 지정한 은행의 통장을 만들어야 합니다.
보통 직장인이라면 월급이 들어 오는 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거래을 하고 계실텐데요.
아렇듯 주거래 은행을 잘 이용 하면 금융거래에 조금은 이득이 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중 공무원 상품의 종류와 각 상품별 자격 조건 한도 금리을 알아 보고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하나은행 공무원대출 살펴보기

직업별로 살펴 볼 수있는 상품중에 공무원을 대상으로한 상품이 하나은행에는 두가지 정도 좁혀집니다. 물론 일반 직장인 상품을 알아 보실 수있지만 공우원 신분이면 조금더 유리한 조건이 있는지 비교을 해 보셔야 합니다.

공무원클럽대출

이상품은 공무원연금법 적용대상 재직 공무원 및 공무원시험 최종합격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정무직, 일반직, 기능직, 고용직, 공안직, 연구직, 교육직, 지도직, 소방직, 교정직, 경찰직 등
※ 공무원연금 대상자 중 판사 검사 제외

공무원클럽대출 한도는?

한도는 최대 2억원 그리고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최대 5천만원으로 신청해 보실 수있습니다.
물론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는 차이가 나게 됩니다.

최저 금리는 얼마나?

금리는 시장금리 1년 4.744% 작성일 기준 확인됩니다.
여기서 추가적으로 우대 금리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대금리 혜택 금리감면 자격 기준

우리은행을 통한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 종류에 따라 0.1% ~ 0.9% 우대
단, 매월 실적 체크하여 미 충족할 경우 해당금리만큼 조정됩니다.
3자녀 0.1%, 4자녀 0.2% 우대

계약기간 및 상환 방법

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일시대출,통장대출) 로 1년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5년 이내

신청시 필요서류는 소득 및 재직 증명서류가 필요합니다.

2. 하나은행 프리미엄 직장인론

이상품 또한 하나은행의 공무원 직업군을 대상으로한 대표적인 대출 상품입니다.하나은행에서 지정한 임직원이나 공무원이대상이 됩니다.

자격 조건

이상품은 지정업체 임직원 및 공무원(교사 및 연구기관 포함) 손님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상세한 자격 조건 대상은 영업점 및 콜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고 한도는 얼마

한도최대 1억 5천만원이며,마이너스 통장대출은 최대 1억원입니다. 한도 부분에서도 꽤 높은 수준입니다.

프리미엄 직장인론 금리

금리는 시장금리 1년 4.744% 작성일 기준 확인됩니다.

우대금리 조건

우리은행을 통한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 종류에 따라 0.1% ~ 0.9% 우대
단, 매월 실적 체크하여 미 충족할 경우 해당금리만큼 조정됩니다.
3자녀 0.1%, 4자녀 0.2% 우대

계약기간 및 상환 방법

계약 기간은 만기일시상환(일시대출, 통장대출) 1년 이내
(부분)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5년 이내 월단위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일시대출, 통장대출), (부분)원(리)금균등분할상환

위의 상품 모두 금리인하 요구권을 행사 할 수있습니다. 즉 이용기간중 소득인상등으로 본인의 조건이 좋아지는 상태이면 금리는 기존 보다 조금더 인하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관련비용 발생

인지세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세액이 차등 적용되며, 은행과 손님이 각 50%씩 부담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를 참조하시거나, 하나은행 고객센터 (1599-2222) 또는 영업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button url="http://moneyguide.co.kr/financialproduct/%ec%9d%80%ed%96%89%eb%b3%84-%ec%9d%bc%eb%b0%98%ec%8b%a0%ec%9a%a9%eb%8c%80%ec%b6%9c-%ec%8b%a0%ec%9a%a9%eb%93%b1%ea%b8%89%eb%b3%84-%ea%b8%88%eb%a6%ac%ed%98%84%ed%99%a9/" target="self" style="default" background="#363e46" color="#FFFFFF" size="3" wide="no" center="no" radius="auto" icon_color="#FFFFFF" text_shadow="none"]은행별 신용 대출금리[/button]

Author: moneyguide36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