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AI 기술을 결합한디자인테
페이지 정보

본문
경제] 디자인과 AI 기술을 결합한디자인테크(Design Tech) 전문기업 ㈜아이디이노랩이디자인산업에 특화된 버티컬 AI 솔루션으로업계판도를 바꾸고 있다.
2018년 창업 이후 줄곧디자인전략에 특화된 데이터와 플랫폼을 개발해온 이 회사는 이제 AI 기술을 접목.
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디자인시상제도다.
창의성·심미성·사용성·기술성을 종합 평가해 우수한디자인제품을 선정하며, 매년 국내외디자인업계의 이목을 끈다.
수상작 ‘크록스 케이스 포 갤럭시 S25 시리즈’는 크록스와의 공식 라이선스 협업 제품.
생산 역량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파트너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으로 텍스타일디자인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PIS 2025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A, B1홀에서 진행된다.
한국콜마가 친환경 패키지 시리즈로 세계적인디자인어워드에서업계최초 2관왕을 달성하며 세계적디자인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종이스틱(오른쪽)은 최고 등급인 ‘최우수상(Best of the Best)’을 수상하며 세계 3대디자인어워드를 모두 석권, 2021년 종이.
이번 수상은 2023년 동일 부문 본상 수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으로, 대표적 B2B 산업인 국내 철강업계에서 '레드닷디자인어워드' 본상을 2회 수상한 것은 세아그룹이 최초이다.
'레드닷디자인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디자인센터가.
간담회'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디자인산업은 트렌드 변화가 빠르고,업계별 창작 기법과 시장 특성이 다양하다.
그러나 기존 심사 방식만으로는 이러한 변화와 특성을 즉각 반영하는 데 한계가 있다.
특허청은 산업계 실무 경험과 심사관의 전문성을 결합해.
디자인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업계최초다.
레드닷디자인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제품디자인▲브랜드&커뮤니케이션디자인▲디자인.
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용 마케팅 플랫폼 ‘기프티쇼 비즈’는업계최초로 판촉 서비스 내 ‘인공지능(AI) 시안편집기’를 도입.
시안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문적인디자인툴이나 인력 없이도 손쉽게 시안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세아그룹] 이번 수상은 2023년 동일 부문 본상 수상에 이은 두 번째 수상이다.
대표적 기업간거래(B2B) 산업인 철강업계에서 '레드닷디자인어워드' 본상을 2회 수상한 것은 세아그룹이 최초다.
'아임 스틸 히어'는 '철'로 만든 인형 '캡틴 세아'와의 만남을.
- 이전글머스크…오픈소스 승부수 던졌다 25.08.25
- 다음글고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 25.08.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