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법인직장인 근로자 대상,높은한도 농협 올원 직장인신용대출

Advertisement
Advertisement
[box title=”상품특징” style=”default” box_color=”#333333″ title_color=”#FFFFFF” radius=”3″]올원 직장인대출은 재직기간 12개월 이상인 법인기업체 직장인 고객이 본인 명의 휴대전화와 공인인증서, 농협은행 입출식계좌만 있으면 은행 방문이나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 복잡한 절차 없이 ‘NH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에서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상품이다.
[/box]

이 상품은 농협은행 모바일 앱 ‘NH스마트뱅킹’에서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하고 이용할 수 있다.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 농협은행 계좌가 있으면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소득증빙서류 등 대출에 필요한 각종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된다.

상품특징
은행 방문없이 최대 1억5,000만원 까지 이용 가능한 직장인 신용대출


대출대상
우량 신용등급의 직장인 급여소득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재직기간 1년 이상인 법인직장인 근로자
※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의한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연환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고객
※ 대출신청일 현재 동일사업장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하며, 자격유지 기준 변동사항(휴직, 이직, 합병 등)이 있는 경우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 1년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원(리)금균등할부상환 : 1년 이상 5년이내 (거치기간 없음)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모바일로 최대 1억5000만원까지 빌릴 수 있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이다.
※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및 부채현황 등에 따라 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서 산출한 한도로 차등 적용합니다.
※ 최소 대출신청 가능금액은 100만원 이상 대출 신청 가능합니다.

금리
금융채(12개월) 고정 1.92 ~ 3.12 (작성일기준2020.05.05))

※ 우대금리 -최고 1.20%p 우대
급여이체 0.30%p, 자동이체 5건이상 0.20%p, NH채움신용카드 보유 0.20%p, 우량등급 우대(AS 1~3등급) 0.20%p, 최초신규 우대금리 0.50%p

※ 우대금리요건

  • 급여이체 : 직전 월 급여이체 실적(하나로 가족고객 급여이체 실적인정 기준)
    매월 10일까지 대출신청 시 전전월말을 기준으로 실적을 산정하며, 매월 11일 이후 대출신청 시 전월말을 기준으로 실적을 산정합니다.
  • 자동이체 건수 : 신청시점 자동이체 정상 등록건수
  • 신용카드보유(NH카드) : 신청시점 당행 유효 신용카드 보유여부 (BC카드 제외)
  • 우량등급우대(AS등급) : 당행 내부 신용등급(AS) 기준
  • 최초신규우대 : 최근 1년 농협은행 여신거래(신규 및 상환)가 없는 고객
    ※ 최초신규 우대금리와 우량등급 우대금리는 중복적용 불가
    ※ 최초신규 우대금리는 최초 신규시점에 한해 적용 가능

상환방법
ㆍ만기일시상환
ㆍ원금균등 분할상환
ㆍ원리금균등 분할상환
원금 또는 이자상환안내
만기일시상환 :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매월 납부하고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
원금균등할부상환 : 대출 원금을 대출 개월수만큼 균등하게 분할하고 이자를 더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원리금균등할부상환 : 대출 원금과 이자의 합계금액을 대출기간 동안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필요서류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보험료 납부확인서
※ 공인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제출이 가능합니다.

고객부담비용(수수료)
인지세
※ 대출금액이 5천만원 이하인 경우 : 비과세
※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금액에 따라 7만원(대출금액 5천만원 초과) 또는 15만원(대출금액 1억원 초과)이 발생하며, 이 중 고객은 50%를 부담합니다.
※ 고객부담 인지세(5천만원 이하 : 없음, 5천만원 초과 ~ 1억원 이하: 35,000원, 1억원 초과: 75,000원)

중도상환해약금 : 없음

금리인하 요구권

  • 본 상품은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은행의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사유

  • 가계대출 : 직장 변동, 연소득 증가(20%이상), 동일 직장내 직위 상승, 신용등급 개선 등

이상으로 농협은행에서 취급하는 직장인 대표 신용대출 상품 올인원상품을 살펴 봤습니다.

농협을 거래 하느 직장인들은 특히 금리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있는지 쳇크해 보시고 해당이 된다면 아주 좋은 금리로 받을 수있는 상품으로 보여 집니다.

계획에 맞는 경제적인 설계를 하시길 바랍니다.

moneyguide365: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