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 코로나19 소비자상담맵 상세 내용 안내

코로나19 관련 정부지원 맞춤형 서비스 정보(민생경제지원)


  • 서비스명

코로나19 소비자상담맵


  • 소관기관 명

한국소비자원


  • 서비스 목적

코로나19로 인한 계약해지 및 위약금 관련 민원 다발품목의 소비자상담동향 정보 제공


  • 지원형태

정보제공


  • 지원내용

ㅇ 코로나19로 인한 계약해지 및 위약금 관련 민원 다발품목의 소비자상담동향 정보 제공
– (품목) 국외여행, 항공여객운송서비스, 외식, 예식서비스, 호텔 등
* 기간별, 지역별 등으로 검색 가능


  • 선정기준

  • 중복불가서비스

  • 지원대상

일반(전 국민)


  • 신청절차

  • 구비서류

  • 온라인신청 사이트 주소

  • 접수기관

  • 접수기관 전화번호

043-880-5783


  • 문의처 명

정보교육국 빅데이터분석팀


  • 문의처 전화번호

043-880-5783


  • 문의처 사이트 주소

https://www.kca.go.kr/home/main.do


  • 서비스 상세 주소

http://www.gov.kr/portal/service/serviceInfo/B55191900019


  • 서비스 상세 한글 주소

http://www.gov.kr/portal/공공서비스


  • 신청서 파일 명

  • 신청서 파일 다운로드 URL

미제공


  • 법령 명

소비자기본법


  • 법령 상세주소

http://www.law.go.kr/법령/소비자기본법/(15696,20180612)


상세한 내용 및 상담은 관련사이트나 기관담당자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Author: moneyguide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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