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정부지원 맞춤형 서비스 정보(민생경제지원)
- 서비스명
코로나19 소비자상담맵
- 소관기관 명
한국소비자원
- 서비스 목적
코로나19로 인한 계약해지 및 위약금 관련 민원 다발품목의 소비자상담동향 정보 제공
- 지원형태
정보제공
- 지원내용
ㅇ 코로나19로 인한 계약해지 및 위약금 관련 민원 다발품목의 소비자상담동향 정보 제공
– (품목) 국외여행, 항공여객운송서비스, 외식, 예식서비스, 호텔 등
* 기간별, 지역별 등으로 검색 가능
- 선정기준
- 중복불가서비스
- 지원대상
일반(전 국민)
- 신청절차
- 구비서류
- 온라인신청 사이트 주소
- 접수기관
- 접수기관 전화번호
043-880-5783
- 문의처 명
정보교육국 빅데이터분석팀
- 문의처 전화번호
043-880-5783
- 문의처 사이트 주소
https://www.kca.go.kr/home/main.do
- 서비스 상세 주소
http://www.gov.kr/portal/service/serviceInfo/B55191900019
- 서비스 상세 한글 주소
http://www.gov.kr/portal/공공서비스
- 신청서 파일 명
- 신청서 파일 다운로드 URL
미제공
- 법령 명
소비자기본법
- 법령 상세주소
http://www.law.go.kr/법령/소비자기본법/(15696,20180612)
상세한 내용 및 상담은 관련사이트나 기관담당자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