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정부지원 맞춤형 서비스 정보(민생경제지원)
- 서비스명
관광통역안내전화 1330
- 소관기관 명
한국관광공사
- 서비스 목적
전국 관광 안내, 관광통역, 관광 불편신고 상담 및 접수 등 원스톱 창구 구축을 통한 내⋅외국인 관광객 만족도 제고
- 지원형태
정보제공
- 지원내용
○ 전국 관광 안내
○ 관광통역 : 숙박업소, 대중교통, 음식점, 쇼핑점 등 주요 관광지 통역 지원
○ 관광 불편신고 상담
○ 관광경찰 연결 창구
○ 코로나19 관련 3자통역 서비스 지원
- 선정기준
기준 없음
- 중복불가서비스
중복 가능
- 지원대상
○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국민 누구나
○ 외국인 관광객 대상 통역이 필요한 국민 누구나 (숙박업소, 음식점, 쇼핑점 등)
- 신청절차
○ 국내 : 국번 없이 1330
○ 해외 : +82-2-1330
- 구비서류
불편신고의 경우, 사안에 따라 영수증 등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음
- 온라인신청 사이트 주소
- 접수기관
한국관광공사
- 접수기관 전화번호
033-738-3723
- 문의처 명
한국관광공사
- 문의처 전화번호
1330
- 문의처 사이트 주소
- 서비스 상세 주소
http://www.gov.kr/portal/service/serviceInfo/B55101100019
- 서비스 상세 한글 주소
http://www.gov.kr/portal/공공서비스
- 신청서 파일 명
- 신청서 파일 다운로드 URL
미제공
- 법령 명
- 법령 상세주소
상세한 내용 및 상담은 관련사이트나 기관담당자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