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관광통역안내전화 1330 상세 내용 안내

코로나19 관련 정부지원 맞춤형 서비스 정보(민생경제지원)


  • 서비스명

관광통역안내전화 1330


  • 소관기관 명

한국관광공사


  • 서비스 목적

전국 관광 안내, 관광통역, 관광 불편신고 상담 및 접수 등 원스톱 창구 구축을 통한 내⋅외국인 관광객 만족도 제고


  • 지원형태

정보제공


  • 지원내용

○ 전국 관광 안내
○ 관광통역 : 숙박업소, 대중교통, 음식점, 쇼핑점 등 주요 관광지 통역 지원
○ 관광 불편신고 상담
○ 관광경찰 연결 창구
○ 코로나19 관련 3자통역 서비스 지원


  • 선정기준

기준 없음


  • 중복불가서비스

중복 가능


  • 지원대상

○ 한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국민 누구나
○ 외국인 관광객 대상 통역이 필요한 국민 누구나 (숙박업소, 음식점, 쇼핑점 등)


  • 신청절차

○ 국내 : 국번 없이 1330
○ 해외 : +82-2-1330


  • 구비서류

불편신고의 경우, 사안에 따라 영수증 등 추가 서류가 필요할 수 있음


  • 온라인신청 사이트 주소

  • 접수기관

한국관광공사


  • 접수기관 전화번호

033-738-3723


  • 문의처 명

한국관광공사


  • 문의처 전화번호

1330


  • 문의처 사이트 주소

  • 서비스 상세 주소

http://www.gov.kr/portal/service/serviceInfo/B55101100019


  • 서비스 상세 한글 주소

http://www.gov.kr/portal/공공서비스


  • 신청서 파일 명

  • 신청서 파일 다운로드 URL

미제공


  • 법령 명

  • 법령 상세주소

상세한 내용 및 상담은 관련사이트나 기관담당자를 통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Author: moneyguide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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