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근로자을 위한 신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 자격

은행마다 다양한 취급상품이 있지만 그중에 대표적인 상품과 인기 상품이 있습니다.
보통 은행에서는 근로자 즉 직장인과 사업자을 크게 2분류로 나누어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특히 직장인과 사업장능 운영 하시는 사장님들은 바쁜 시간을 내어 은행에 방문 하려면 귀챦은 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요즘엔 그런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대부분의 시중은행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한 비대면 온라인 대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 중에서도 신한은행의 쏠편한 직장인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 자격

신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은 상품명 처럼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바쁜 직장인을 위해 서류제출을 생략하고 모바일로 손쉽게 알아 볼 수 가있습니다.

이 상품을 알아 볼 수 있는 최소한의 자격은 1년 이상 재직중이고 연환산소득이 1,800만원 이상인 직장인으로서 다음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으로 신용평가등급(CB) 1~6등급 이어야 하며,직장인으로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인 분들- 납부한 건강보험료로 추정한 연소득이 1,800만원 이상- 신한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분이 대상에 속합니다.

신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 금리

신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의 금리는 대출금액 5천만원, 대출기간 12개월, 만기일시상환, 건별거래, 은행 내부신용등급 1등급, 전액신용대출을 기준으로 최저금리 연 3%대로 확인 됩니다.
이때 산정되는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 및 거래조건에 따라 다르게 산정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을 선택할 시 0.5% 가산금리 적용

기간 및 상환방법

신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 한도 이내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1년의 기간을 약정할 수 있습니다.
기간 연장의 경우 대출기간 종료전 심사결과에 따라 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의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기 때문에 본인이 원할때 언제든지 대출금을 갚아나가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요서류 및 부대비용

1)필요서류

  • 쏠편한 직장인 대출은 기본적으로 서류제출을 생략하고 있음
  • 소득 및 재직을 자동으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등의 서류를 필요로 할 수 있음

2)부대비용

  • 인지세
    ① 대출금액이 5천만원 이하인 경우엔 없음(비과세)
    ② 대출을 받기위해 맺는 계약인 대출거래약정에 따라 납부하는 비용
    ③ 발생하는 비용은 은행과 고객이 50%씩 부담
[note note_color=”#b0b0a7″ text_color=”#ffffff” radius=”3″]
함께보면 참고 되는글
SC제일은행 직장인 대출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무직자 신용대출 자격
[/note]

지금까지 신한은행에서 취급하는 대표적인 직장인 대상 대출상품인 신한 쏠편한 직장인 대출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주거래 은행이 있다면 혜택이 있는 상품이 있는지 먼저 알아 보셔도 도움이 되십니다.

[button url="http://moneyguide.co.kr/financialproduct/%ec%9d%80%ed%96%89%eb%b3%84-%ec%9d%bc%eb%b0%98%ec%8b%a0%ec%9a%a9%eb%8c%80%ec%b6%9c-%ec%8b%a0%ec%9a%a9%eb%93%b1%ea%b8%89%eb%b3%84-%ea%b8%88%eb%a6%ac%ed%98%84%ed%99%a9/" target="self" style="default" background="#363e46" color="#FFFFFF" size="3" wide="no" center="no" radius="auto" icon_color="#FFFFFF" text_shadow="none"]은행별 신용 대출금리[/button]

Author: moneyguide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