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요점정리

생각보다 시중은행에서 받을 수있는 조건이 되는 대출 상품이 많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개인의 신용점수가 우선적이지만 6등급이상이시면 어느정도 알아 보실 수있는 조건이 됩니다. 특히 소액으로 비상금으로 시중은행에는 여러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대표적인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쏠편한 포켓론’은 모바일을 통한 신한은행 전용 앱 ‘신한 쏠(SOL)’로 간편하게 신청을 할 수 있는 대출로서 본인의 연소득이 35백만 원 이하인 개인일 경우 누구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금리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의 금리는 대출금액 3백만 원, 대출기간 12개월, 만기 일시상환, 건별 거래, 은행 내부 신용등급 1등급을 기준으로 하여 최저금리 연 3.29%로 산정되고 있습니다. (작성일기준일금리)
 
우대금리 안내
우대금리는 최대 연 1.0%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

  • 급여이체(일정금액 거래 시) : 0.5%
  • 신한카드(신용 또는 체크카드) : 0.5%
     
    연체금리
  • 연체금리는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를 더하여 최고 연 15% 이내로 적용
  • 연체가산금리는 3%를 적용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한도, 기간 및 상환방법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부터 최대 5백만 원 한도 내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상환방법에 따라 만기 일시상환의 경우 1년, 원금균등분할상환일 경우 1년 또는 2년 중 선택이 가능하며 별도의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기 때문에 언제든 대출금을 갚을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① 만기일시상환
매달 대출이자만 납부
대출이 종료되는 날까지 대출상환 필요


② 원금분할상환
대출받는 금액(원금)을 대출기간으로 나누어 상환하는 방법으로 매달 원금의 일정 금액을 납부함
원금을 일부 상환하게 되어 매달 납부하는 이자를 줄일 수 있음
매달 납부하는 원금 외에 추가로 소액을 상환 가능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필요서류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쏠편한 포켓론’의 경우 신한은행 전용 앱 ‘신한 쏠(SOL)’을 통해 신청을 하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를 준비할 필요는 없으며 대출 신청 단계에서 본인 인증을 할 경우 온라인 스크래핑 방식으로 필요한 정보를 자동 수집하게 됩니다.
 
소액이라도 신중하게 상환계획을 잘 세워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작은 금액이라도 얀체를 하게 되면 신용 하락에 큰 영향이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항상 하시고 관리도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button url="http://moneyguide.co.kr/financialproduct/%ec%9d%80%ed%96%89%eb%b3%84-%ec%9d%bc%eb%b0%98%ec%8b%a0%ec%9a%a9%eb%8c%80%ec%b6%9c-%ec%8b%a0%ec%9a%a9%eb%93%b1%ea%b8%89%eb%b3%84-%ea%b8%88%eb%a6%ac%ed%98%84%ed%99%a9/" target="self" style="default" background="#363e46" color="#FFFFFF" size="3" wide="no" center="no" radius="auto" icon_color="#FFFFFF" text_shadow="none"]은행별 신용 대출금리[/button]

Author: moneyguide365